티스토리 뷰

728x90
반응형


갤럭시와 아이폰4 둘 중 하나를 추천해달라면 어느 폰을 권하는 게 좋을까요? 둘 다 써 본 사람이 제 블로그에 (http://geodaran.com/2079) 이에 관한 댓글을 달았더군요. 이분은 갤럭시s 산다면 말릴 기세입니다. 참고로 소개합니다. 



글쓴이 : logitech1 

갤럭시s v 아이폰...난 둘다 쓴다
근데...둘다 쓰면서 난 항상 인터넷을 보면 어이가 없다~
도데체 왜 둘을 비교하는지 모르겠다...

아이폰4는 갤럭시랑 비교대상이 아니라는것만 알아주면 될것같다
과연 갤럭시s가 아이폰이랑 비교가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부터 직접만나보고 싶다...ㅋㅋㅋ둘다 써보고 글을 쓰기는 하는건지 묻고 싶을 정도다

도데체 멀 보고 갤럭시s가 아이폰4랑 비교가 되는지..어디서,뭐가 비교가 되는지 정말 알고 싶다.
내가 보기엔 갤럭시s사는 사람들은 뉴스나 언론에 다들 낚이는거라고 말하고 싶다 ㅋㅋㅋ
갤럭시s 사고 후회하는 사람들이 내 주위에만 벌써 5명이다 

두폰의 터치감 -아이폰(끝내준다) 갤럭시s(할말이 없다)
두폰의 어플 -더이상 멀 말하는가...안드로이드 시장 개발자들이 꺼린다 죄다 해킹당해서 무료로 다운...그러니 좋은어플이 없는것이다 그냥 GG치자
동영상 화질...갤럭시S 동영상 화질 끝내준다는니...ㅋㅋㅋ 끝내주기는
화질로 따지면 오히려 아이폰이 좋다 ~
갤럭시S 동영상을 그냥 다 볼수 있다고?웃기지 말아라...인식못해서 인코딩해야되는 동영상 수두룩하다...거짓말 좀 그만하자

그다음은 또 뭔가?이제는 갤럭시 GG치자...언론플레이 그만좀하고 GG쳐라
반응형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