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728x90
반응형

고등학교 친구들을 만났습니다. 2차를 가려는데 한 친구가 당구장에 가보자더군요. 생각해보니 맨날 먹는 술보다 그게 더 재밌을 것 같았습니다. 제안 한 친구를 칭찬하며 당구장으로 직행했습니다. 오랜만에 간 당구장은 예전의 추억들이 떠올리게 했습니다. 초크, 장갑, 당구장 음료수 등 당구장은 20년 전 대학 때 풍경과 거의 달라진 게 없었습니다. 트윗친구들에게 이 풍경을 보여주면 재밌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 역시나 반응이 좋았습니다.  

사진 아래 노란 바탕에 '@geodaran'이란 아이디로 나오는 글은 제가 사진과 함께 쓴 트윗 내용입니다. 



@geodaran: 확실히 요즘 당구장이 부흥하는군요. 대학 때 당구장에서 짜장면 시켜먹던 30-40대가 다시 돌아왔군요


@julrujeong: 불황일수록 당구장은 는다는군요.
@wisemyp: 저도 그거 꼭해보고 싶은데 회사 건물 당구장엔 포켓이 없어요. 사장님~ 다이 하나만 바꾸죠? ㅎㅎㅎ
@sniper_june: 일명 서짜^^



@geodaran: 제 다마숩니다 한단계 낮추면 승률70%고 점수 그대로 치면 40%정도?


@pidolyy: 250이나~~ 당구장에서 맛세이 찍어도 괜찮겠네요.ㅋ
@heojaeil: 오~호 반가운데요! (저는 쫴끔 더 치는데, 혹시 언제 뵙게 되면 한게임 해야겠습니다^^) 아마 두 분이 치셨고, 그 중 고수시겠군요... 지금쯤은 술한잔 하러 가셨나요?



@geodaran: 당구장에서 음료수 주는데 이렇게 삼색을 맞춰 주네요. 이건 뭔 센스?


@bk3773: 식스볼 색깔과 맞출려고..
@2_Jay: 삼구 치시나 보네요.
@dumdummy79: 당구장 삼색 음료는 전국 공통인가 봐요. 예전에 신촌에 있는 당구장에 갔더니 똑같은 음료가 나왔지요. 콜라, 환타 오렌지, 사이다.
@prezcool:나름 일하면서 작은 재미..? 당구장 ㅇ알바 수년 경력자



@geodaran: 이 친구 허리 안좋은데 그냥 번트나대지


@bk3773: 성공하기를 기원하며..
@swanbang: ㅎㅎ 실시간 문자 중계 해주시는군요. 짜장면은 드셨나요? ^^
@romastory:  이것은 무슨 자세죠?
@mintonguri: 이런 자세 취하기엔 어쩐지 기럭지가 모자란다 생각이 되네요.ㅎㅎㅎㅎㅎㅎ
@jungnyunkim:  어... ㅡ_ㅡ 굳이 저런 자세가 필요없을텐데... 뭐죠? ㅋㅋ 1득점 했나욧? ㅋㅋ iPhone4나오면 이젠 동영상이 대세일 듯 ㅋㅋ
@mintonguri: 저는 당구는 한번도 안쳐봤고 포켓볼은 14년전에 한번 쳐봤지만...보기에..어쩐지 폼이 어정쩡하고 그러네요.ㅎ




@geodaran: 방금 밑에 친구가 쿠션 들어갔습니다 저는 바로 위 쓰리대


@okgune:  ㅋㅋ거다란님 당구 몇 치시나요
@okgune: 저하고도  한게임 할까요. 전 알다마 30ㅋㅋ 좋은 시간 되세여 ㅎㅎ
@nutizen: 후루꾸를 동반한 한큐로. 아줌마 났어요!
@kisilee: 150치시나 보네..담에 한번 칩시다. 나도 150인데..ㅋ
@notagoras: ㅋㅋ200치시네요 잼나겠당^^* 



@geodaran: 친구의 당구를 대하는 자세에서 서글픔을 느낍니다 ㅠ


@studioharuspace:  뭔지 모를 부족함이 보이는군요.
@BettyGreenday: 이분 패션감각....oh...my god...!!
@jungnyunkim: ㅋㅋㅋ 당구 교본을 보여드렸음 하는... 마음이... 굴뚝... ㅋ
@odri41: ㅎㅎㅎ빵..!
@dreamntalk: 저 패션과 힘있는 팔뚝에 한표!!ㅋㅋ
@zaaae: 이것은 가까운 밀어치기 자세인데 왜 서글프지?
@odri41: ㅎㅎㅎ 당구 장면은 거다란님(@geodaran) 의 친구분? 어느부분이 서글픈건지 확인할 길없으나 전 너무 재밌었답니다..ㅎㅎㅎ



@geodaran: 쿠션입니다 이 친구는 과연 성공했을까요 


@julrujeong: 쫑(키스) 날것 같은데요.ㅎㅎ
@skycops: 100% 히로입니다.  50다마가...--;; 
@hy1770: 트윗으로 당구중계하시디가 당구비 물리시겠어요 ㅎ 벌써 1등으로 빠지셧나요?
@mksmile19: ㅎㅎ 이렇게 중계하시는 트윗은 첨보네요
@77jw: 빡? ㅋㅋ
@ppyongee: 기본 쿠션코스이긴 한데.. 노란공만 빼면 거의 성공하실 듯.. 성공.. 하셨나요~?^^
@jungnyunkim: 노란공이 ㅋㅋ 눈에 거슬리긴 하는데... 어찌되었나욧? ㅋ
@liecor: 짧게 쳐야 흘러서 맞겠는데요
@gfyoungg: 오마시 짧게~!
@notagoras: 오마와시 짧게치면 성공ㅎㅎ 
@gonigun: 오마시
@kdune: 노란공이 길을 막고있는듯? ㅎ


@geodaran: 친구는 실패했습니다 게임비는 세명중 이 친구가 3등 두번으로 겜비계산헸습니다 와우~


@odri41: ㅋㅋ 뱃살의 참비극이군요. 하지만 당구 겜비 내기만큼 합리적인 놀이는 없는듯..ㅋㅋ
@gfyoungg: 다음 공은 성공하시길^^
@notagoras: ㅋㅋㅋ


당구를 끝내고 친구와 헤어져 집으로 가는 지하철에 몸을 실었습니다. 당구장 트윗의 여운이 떨쳐지지 않아 지하철까지 중계는 이어졌습니다. 



@geodaran: 당구 끝나고 친구가 회 사준다는 유혹을 뿌리치고 집으로. 이 시간 지하철엔 20대가 많군요


@endlesspr: 다리가.. 쿨럭쿨럭.. 조심해서 들어가세요~



@geodaran: 저 우산 두고 내린 듯. 3정거장 남은 종점까지 가볼까


@postow:  저도 우산 지하철에 두고 내린 적 많은데....ㅜㅜ요
@endlesspr:  헉!!
@mksmile19: ㅎㅎ 어쩌면 득템하시는 건거요??



@geodaran: 11시35분 부산지하철2호선 풍경  


@westar72:  며칠전에 다녀왔는데도 또 가고 싶네요. 부산


트윗 중계가 의외로 반응이 좋네요. 우리의 일상도 이렇게 중계하면 예능프로그램처럼 재밌어지는군요. 트위터에서도 예능 스타가 탄생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. 개그에 재능있으신 분 도전해보세요.  



반응형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