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728x90
반응형



8월의 뜨거운 저녁 지인들과 함께 시원한 생맥주를 마셨다. 트윗에 사진 올리자 더위에 지친 팔로워들로부터 반응이 오기 시작한다.


@was_heaven: 으, 참고 있었는데 지르시는군요. 마셔야겠습니다.




자리가 창밖인데 바깥 풍경을 보며 맥주를 들이키는 맛이 괜찮았다. 술자리 얘기보다 창밖 각양각색의 사람들 보는 게 더 재밌었다. 


@joohopark 운치있으시군요. 부럽습니다.




술자리를 파하고 집에 돌아오려 지하철로 내려가는데 어떤 분이 의자에 편하게 주무신다. 차 떨어지기 전에 돌아가야 할텐데. 어떤 분은 오히려 내게 조심하라고 한다.


@archmond 조심히 돌아오시길..^^




밤이 늦었는데 지하철은 만원이다. 더운 여름 다들 더위를 피해 집밖으로 나왔다.




지하철을 탔는데 맞은 편에 콜라가 눈에 띈다. 더워서 그랬을까 막 마시고 싶어졌다. 


@LUNAELLE: ㅋㅋㅋ 참으세욥!!!ㅋㅋ

@Hurphist: 그럼 후딱 집어서 좀 드시고 마치 아무일 없었다는듯이 그 자리에 다시 놓으면 됩니다 ㅋ

 @smilewook 필요한 것은 용기! 그리고 좋은 비위.




집에까진 20분이 걸린다. 노무현 대통령 자서전을 펼쳤다. 




노무현 대통령의 이 발언 부분 요즘 정세에 시사하는 바가 많다. 이명박 대통령은 미국에게 할말 하면서 우리의 이익을 지켜낼 수 있을까? 




집에 다왔다. 아까 그 콜라를 내리기 전에 가까이 가서 봤다. 쪼끔 남았는데 누가 버렸을까 아깝게. 아깝지만 먹지는 않았다.




아내가 내 트윗에 리플을 달았다. 아내는 트윗 중. 그래서 도전트윗을 해봤다. 아내는 과연 술 사오라는 내 트윗명령을 수행할까? 지켜보던 팔로워들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다. 


@storyhe: 이분 타임라인에서 안보이기 시작(?) 

@yumemiru: 간이 부어 배밖으로 나오지않는 이상 그러시면 소박당하십니다. 

@crokdile: 내일부터 거다란님의 트윗을 볼 수 없을 듯 ㅎ

@rohtna 부인으로부터 살아남으셔서   승전보를 전해주세요! 단기적으로는 승리해도 장기적으로 승리하시려면, 꽃송이나 아이스크림1개라도 쏘시죠!

@flamanco13 막걸리는 마시셨나요. 아님 병원에 실려가셨는지 ㅎㅎ





다행히 아내는 너그럽게도 내 트윗도전을 받아주었다. 휴 십년감수했다. 다행이라는 팔로워들의 부럼과 응원의 트윗이 쏟아졌다. 


@kyn3125 사오신게 어디에요 맛나게 드세요 고맙다고하시고

@westar72 살쪄요^^ (괜히 부러워서 샘 남)

 @Aura3846: 다행이어여,, 맛나게 드세요 ^^


트위터는 일반인도 연예인 경험을 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다. 중계된 저녁의 내 일상에 많은 사람들이 버라이어티하게 즐기는 거 보니 꼭 내가 연예인 된 기분이다. 일반인도 조금만 열심히 하면 트위터 스타 될 수 있는 세상이 된 것 같다. 새로운 미디어는 예능도 가능하게 하는 거 같다. 

반응형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